U 등급의 포지션이 의미가 없을 정도로 최악의 밸런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탱커 포지션인 샤우트몬 x7 슈페리올모드 경우 25년 7월 16일에 출시된 루체몬 사탄모드 [극의] 보다 구린 스킬 효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도발과 무적이 퇴색된 디지몬 입니다.
대체 디지몬 마스터즈에 탱커라는 디지몬이 존재하는 이유 조차 모르겠습니다. 성능적으로 좋은가 ? 잘 모르겠습니다.
광역기 55초, 심지어 본인 발 밑에 있는 악역 디지몬은 대미지가 들어가지도 않습니다. 수차례 프레임 드랍을 수정하였지만 지금도 그대로 프레임 드랍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유일무이 서포터인 무녀 모드는 자체 성능이 제일 안좋습니다. 서포터라는 이유 하나로 말입니다. 의존도를 낮추시겠다고 버프 지속시간 50% 너프, 정화 쿨타임 증가, 메인 스킬이 광역기로 바뀌며 대미지 감소로 인한 dps 하락, 심지어 특정 던전에서 특정 기믹때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 결국 딜 스킬이 2개인 서포터는 특정 기믹에서는 스킬 단 하나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의존도를 낮추시겠다는 의미는 잘 알겠습니다. 하지만 SSS+ 디지몬에 서포터가 있었더라면 한 디지몬의 의존도가 그렇게 높았을까요?
지금도 무녀 의존도를 낮추시려고 각종 U등급 디지몬에게 시너지 효과를 주시는건 알겠습니다. 하지만 의존도를 낮추고 다른 디지몬에게 시너지 효과를 주실거면 무녀 너프 이유가 없지 않나요? 지금 현 상황은 이해하기 어렵네요. 불과 개발노트로 밸런스 언급하신지 이제 3주 아닌가요?
슈페리올의 무적기는 쿨타임이 55초 단일(본인) 지속시간 5초, 루체몬 사탄모드[극의]의 무적기 쿨타임은 29초 파티원 전체 5초 지속 대체 어떤식으로 밸런스를 잡는건가요?
탱커, 서포터 포지션 삭제 및 퓨어 딜러와 시너지 딜러 두 포지션으로 바뀌었으면 좋겟습니다.
또한 속성 버프도 똑같습니다. 누구는 1속성 버프 또 누구는 2~3속성버프 불합리함이 너무 많습니다. 속성 버프 통일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