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 인플레 잡기

작성자: PETT
724 10 2024-11-30
게임은 현실과 같이 금리인상을 통해 인플레이션을 조절할 수 없기 때문에
게임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게임머니 보유량]에 따라 능력치를 주면 자연스럽게 게임머니의 수요가 올라가고
물가가 잡힌다 생각합니다.

EX))
1,000티부터 별도의 구간을 만들어
1구간 1,000~2,000티
2구간 2,001~4,000티
3구간 4,001~7,000티
4구간 7,001~10,000티
5구간 10,001티 ~ 15,000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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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등

구간별로
공, 적중, 크리, 크뎀, 스뎀, 받는뎀지 감소 등
납득할 만한 수치를 논의하여
게임 재화 보유량에 따른
스팩업 요소를 추가한다면
극심한 게임 내 인플레이션을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흉이라 생각하는 마스터키&티던전 삭제
로얄베이스 어려움 입장컷 상향 또는 얻는 재화량 감소
등등 안할거 같아서
의견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