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용병 디지몬 브이몬과 레나몬 및 커스텀마이징 추가 2011-04-08 00:00 8906
□ 신규 용병 디지몬 브이몬과 레나몬 공개
□ 퀘스트 도우미 길 찾기 시스템 추가
□ 테이머 커스텀마이징 추가
□ 편의성 아이템 출시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디지탈릭(대표 김동성)은 자사의 3D MMORPG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의 신규 용병 디지몬으로 브이몬과 레나몬을 공개했다. 브이몬은 원작 디지몬 2기에서 주인공 파트너로 등장하며, 레나몬은 디지몬 3기 세 명의 주인공 중 하나인 은세나의 파트너로 등장하는 디지몬으로 디지몬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디지몬 중 하나다. 이번 브이몬과 레나몬을 용병 디지몬으로 공개함으로써 회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 길몬 등 디지몬 시리즈에서 인기가 높은 디지몬을 꾸준하게 추가하겠다고 한다.
 
또한 신규 회원을 위한 퀘스트 도우미 시스템이 강화됐다. 퀘스트 내용에 등장하는 지형과 NPC 이름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내용을 검색하여, 간단한 설명과 함께 진행 방향을 화살표로 표시해주며 해당 위치 갈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지형 및 NPC 위치에 익숙하지 않은 신규 회원이 보다 쉽게 퀘스트를 진행하며 게임을 접할 수 있게 편의성을 개선시켰다.
 
김동성 대표는 "디지몬 마스터즈가 폭 넓은 회원들이 즐기는 게임이니만큼 앞으로도 편의를 위한 시스템 개발 및 게임 난이도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번 퀘스트 도우미 개선 기능과 더불어 테이머의 외형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도록 커스텀마이징 시스템이 추가되어 자신의 개성에 맞추어 테이머를 꾸미는 것이 가능해졌으며 경험치 추가 습득이 가능한 아이템 및 디지몬과의 친밀도를 일시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는 아이템 등 게임 진행 시 필요한 편의를 위한 아이템이 다 수 추가되었다.
 
금번 실시하는 업데이트와 더불어 추가된 편의성 아이템 모두 2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적용하여 3월 17일부터 4월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이는 회원들의 바램을 해소하는 동시에 더불어 회원들에게 혜택까지 주어지는 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igimonmaster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