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마스터즈, 엠게임 채널링 서비스 오픈 2012-09-28 00:00 10012
무브게임즈 (대표 김동성)는 엠게임 채널링을 통해 ‘디지몬 마스터즈’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애니메이션 ‘디지몬 세이버즈’를 바탕으로 제작된, ‘디지몬 마스터즈’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와 디지몬을 실감나게 구현하였고, 간편한 타겟팅 조작으로 인해 다양한 연령대와 매니아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디지몬 마스터즈’는 진화시스템을 통한 사냥 방식과 다양한 용병 디지몬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배틀 시스템과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엠게임은 ‘디지몬 마스터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26일부터 10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엠게임을 통해 ‘디지몬 마스터즈’의 신규 회원이 되어 게임에 접속하면 장비 아이템과 함께, 레어급 용병 디지몬을 100% 확률로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테이머 10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2,000 엠캐쉬를 지급한다고 하며,
추가 레벨 업 달성 시 유료 캐쉬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가을에 걸맞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엠게임 회원이면 별도의 복잡한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를 통해 디지몬 마스터즈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한 많은 혜택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디지몬 마스터즈’를 총괄하고 있는 강석원 PM은 “엠게임에서 채널링을 하게 되어,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갖고 있다. 디지몬 마스터즈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더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 라고 말하며, 엠게임 채널링 오픈의 기대감을 비롯해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외에도 지속적인 디지몬 추가를 비롯하여, 3주년 이벤트까지 예정되어 있어,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 인벤 >
 
< 게임어바웃 >
 
< 디스이즈게임 >
 
< 게임메카 >
 
< GG게임 >
 
< 온라이프존 >
 
< 루리웹 >
 
< 경향게임스 >
 
< 게임동아 >
 
< 머드포유 >
 
< 더게임스 >
 
< 큐머드 >
 
< 마이게임TV >
 
< 아이뉴스24 >